2013년 5월 19일 일요일

웃짤모음 3


안녕하세요^^
형님들의 즐거운 술자리를 책임지는
역삼동 힐링 의 호동상무 입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초웃긴짤방모음,초웃긴짤방,웃긴움짤 1]


ㅋㅋㅋㅋㅋ 다리가 짧은개의 비애네요.ㅋㅋㅋ

안타깝네요..저도 후자쪽이라...ㅎㅎㅎ

측은지심이 느껴짐..ㅋㅋ





[초웃긴짤방모음,초웃긴짤방,웃긴움짤 2]


 군대 안갔다오신분이라고 티가나네

어깨에 고정시키고 쏴야지.ㅋㅋ

반동을 몰랐나봄.ㅋㅋㅋ





이사진 웃겨서 올리는데..수위가 애매해서 아예 가려버렸음..ㅋㅋ

누가 서양 야동에서 캡쳐한건데 속옷만 입고있어서

가렸습니다.

신기한건 저기에 신라면이랑 우리나라 맥주로 추정되는것이 있네요.ㅎ

한류의 열풍이 대단하네요.







[초웃긴짤방모음,초웃긴짤방,웃긴움짤 3]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근데 왠지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초웃긴짤방모음,초웃긴짤방,웃긴움짤 4]


이런 xxxxxx

진짜 잘만들었네.ㅋㅋㅋ

계란을 데코레이션 했음..ㅋㅋ





[초웃긴짤방모음,초웃긴짤방,웃긴움짤 5]


어? 내 망치가 어디갔지?

진짜 뻘쭘할듯..ㅎㅎ

엄숙하게 진행되는 분위기에서 망치가 사라짐..ㅋㅋ





[초웃긴짤방모음,초웃긴짤방,웃긴움짤 6]


왠지 저 심정 조금은 이해되지만...ㅋㅋ

왠지 너무 웃기다..ㅋㅋㅋ

자세가.ㅋㅋㅋㅋㅋㅋ





[초웃긴짤방모음,초웃긴짤방,웃긴움짤 7]



와 라면이 알파벳으로 이루어졌네?ㅎ

대박..ㅋㅋ

근데 먹기 불편할것 같네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