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9일 일요일

웃짤모음 4





주인님아 나도 주라..ㅋㅋ 닭먹다가 떨어지는거
있으면 줏어 먹을려고 저렇게 대기타는것 같다.ㅋㅋ

대박웃긴짤방,초웃긴짤방,웃긴짤방


와 진짜같다..ㅋㅋㅋㅋ
근데 밑에 사람은 탱탱한데 위에는 푸석푸석하네..ㅋㅋ

대박웃긴짤방,초웃긴짤방,웃긴짤방


뭔가 스키를 좀 잘못타는것 같아.ㅋㅋㅋ
위험하네...ㅋㅋㅋ

대박웃긴짤방,초웃긴짤방,웃긴짤방


왠지 저런 기분 알것같아..ㅋㅋㅋㅋ
비슷한 경험이 있어봐서..ㅋㅋㅋ

대박웃긴짤방,초웃긴짤방,웃긴짤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여자 아무나 다 되지만
동생이랑 영화 볼시간은 없다잉!!!

대박웃긴짤방,초웃긴짤방,웃긴짤방


잘 찾아봐요..ㅋㅋㅋ 왜 맞았는가..
힌트:라면 받침대..ㅋㅋ
맞을만 하다..ㅋㅋㅋ
대박웃긴짤방,초웃긴짤방,웃긴짤방


이보시오 주인양반.. 거기가 아니랑께..ㅋㅋㅋ
백발 충전해봐라 충전되나..ㅋㅋㅋ

대박웃긴짤방,초웃긴짤방,웃긴짤방


자세히 보면 신기한 사진입니당.ㅋㅋ
자세히 안보면 모르는...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