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일 수요일

웃짤,패러디




ㅋㅋㅋㅋㅋ 이제는 문제없을듯한 패러디 사진.ㅋㅋㅋ
예전에 쥐그림 그렸다고 체포됬다는애 있었는데.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아 나도 담배한대 피고싶다고요.ㅋ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갈아만든 개~ 음 맛있어.ㅋㅋ
보신탕보다 맛날듯.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선배를 낚시질하냐?ㅋㅋㅋ
나 같으면 9명을 쏠돈은 없어! 막이래.ㅋㅋㅋ


본격 여성부까는 짤입니다.ㅋㅋ
근데 저 여자 시간되면 찔리는 못장치에서 저런 드립칠수있을까?ㅋㅋ


ㅋㅋㅋㅋ 애들아 같이 죽자래..ㅋㅋㅋ
너무 힘들대..ㅋㅋㅋㅋ


시밤...x됬네..ㅋㅋㅋ
위험한 상황인데 사진찍을 생각을 하다니...
사람부터 구해야지...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분명히 치마를 입고 있지만 남자같아..ㅋㅋ


이제 저 병사나는 영창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