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9일 일요일

웃짤,캡처




거참 적절한 되받아 치기일세..ㅋㅋㅋ
공부나 해랏!ㅋ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소심한 호랑이.ㅋㅋㅋㅋ
미안하대..ㅋㅋㅋㅋ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거참 현실적인 아이일세..ㅋㅋㅋ
담배값이 올라서 끊었대..ㅋㅋ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인증샷의 손가락 위치가 위험한대?ㅋ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와...왠지 마인크래프트 같은데?ㅋㅋ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와 진짜로 맛있네..ㅋㅋㅋ
짱이야..ㅋ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고래밥cf회사에서 하는말
담에 김준현 쓰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짤,웃긴짤방,웃긴사진,초웃긴짤


단체로 몽둥이 찜찔준비하세요.
곤충최집은 뭘까?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