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9일 일요일

웃짤,이제는혐짤까지들어갔다



응?ㅎㅎㅎ
500만원을 살릴려고 딸을 주는 아비가 있을까?납치범도 꽤나 긴장탔을듯..ㅋㅋ
심경의 변화.. 

그래...내가 진짜 잘못했어...말않하면 죽겠다..ㄷㄷ

김태희사진을 본 웃대인들의 반응은?
너 무슨 인터넷신문이 광고판인지 아냐?내일 당장 사직서 들고 온나.
아가씨를 남자화장실에서 찾는 용자..ㅋㅋ 

우리애들이 어디갔지?
야 우리도 쉴때도 있는거야.ㅋㅋ

짤방이 초딩에게 미치는 영향...ㅋㅋㅋ짤방좀 보셨다는분은 바로 알아채실듯...ㅋㅋ
추천하면 니 여친..ㅋㅋ
저번에 안한옵하들...심장마비 걸리면 어떡하죠?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