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9일 일요일

웃짤,스샷,드립




[웃긴사진짤방,초웃긴짤방,완전웃긴짤방 1]
왠지 웃기기보다 슬픈짤이네요.ㅠ
한달 뼈빠지게 일해봐야 한달 생활비도 안된다니..
알바생의 월급을 올려줘야됨...


[웃긴사진짤방,초웃긴짤방,완전웃긴짤방 2]
어 이상하다..왤케 아프지?ㅋㅋㅋㅋㅋ
방향이 잘못됬어요..아저씨..ㅋㅋㅋ




[웃긴사진짤방,초웃긴짤방,완전웃긴짤방 3]
그냥 사지마...ㅋㅋㅋ 사기치지말구..ㅋㅋㅋ
아무리 봐도 저건 말도 안됨..ㅋ
주는 사람이 혹우.ㅋㅋㅋ 


[웃긴사진짤방,초웃긴짤방,완전웃긴짤방 4]
거참 아기 표정쩌네요.ㅋㅋㅋ
뭐하는건지 알고 저러는건지...ㅋㅋㅋ
근데 표정에서 알고 있는것 같아..ㅋㅋ


[웃긴사진짤방,초웃긴짤방,완전웃긴짤방 5]
아니..ㅋㅋ 국민의 세금 모아서 원기옥 날릴기세.ㅋㅋㅋ




[웃긴사진짤방,초웃긴짤방,완전웃긴짤방 6]
참 정직하네요.ㅋㅋ 오는중이래..ㅋㅋ
낼 오는중???ㅋㅋㅋ



[웃긴사진짤방,초웃긴짤방,완전웃긴짤방 7]

대륙의 소매치기..ㅋㅋ
젓가락으로 소매치기하는군요..새롭네요..ㄷㄷㄷ
완전 새롭네요..ㅎㅎㅎ
무셔라..중국가시면 소매치기 조심하셔야할듯..ㄷㄷ 


[웃긴사진짤방,초웃긴짤방,완전웃긴짤방 8]

참 멘트한번 저렴하네요..ㅎㅎ
성드립같기도 하고..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