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일 수요일









집에 복귀한나는 어머니가 왜 집에 와서 하라하셨는지를 알게되었다..
이미 만랩이 된어머니의 바바가 디아를 잡고 있었다.ㅋㅋㅋㅋ


팬더의 안경빨..안경없으니 완전 이상하다..


웃짤,웃긴짤방,초웃긴짤,웃짤모음











애들아 뭐하니?ㅋㅋㅋ











갈매기낚시...ㄷㄷ

엄청난 솜씨네요.ㅋㅋ
















김정은은 로켓타고 아버지

지금만나러 갑니다.





웃짤,웃긴짤방,초웃긴짤,웃짤모음






신나서 뛰어가다가 목줄에 걸려서 켁..ㅋㅋㅋㅋㅋ

마이 아파!~ㅋㅋㅋ 이런 시부엉..ㅋㅋ





웃짤,웃긴짤방,초웃긴짤,웃짤모음






오오오오오미~~~사자살려요~~

황소가 쫓아와요~~ㅋㅋㅋ





웃짤,웃긴짤방,초웃긴짤,웃짤모음










아니 이것은 그것?ㅋㅋ

으허허헉.찌익?

야메떼 기모찌?

민망할듯..저런 넥타이는


웃짤,웃긴짤방,초웃긴짤,웃짤모음







피자배달이 뭔죄여..ㅋㅋ

내가 강도라니...내가 강도라니..ㅋㅋ






커플 브레이커.!!!

커플사이에 당당히 사이로 지나가는 용자이신듯!!ㅋㅋㅋ






안되요~~~와사비는 매워도~~너무 매워..

몽크의 와사비 절규ㅋㅋ

웃짤,웃긴짤방,초웃긴짤,웃짤모음






와 편리한 받침대다!!

엄마 나도 저런 받침대 하나 사주떼염..ㅠㅠ





웃짤,웃긴짤방,초웃긴짤,웃짤모음






아 그럼....정품보다 짝퉁이 더 좋은거네?ㅋㅋㅋ

적게 먹으면 되는거아냐?ㅋㅋㅋ

약효가 3배에서 12배까지 높으니깐..ㅋㅋㅋ

웃짤,웃긴짤방,초웃긴짤,웃짤모음






얌마~그렇게 너무 웃지마.ㅋㅋ

너 혼자 웃고있어.ㅋㅋㅋ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ㅋㅋ

근데 얼굴은 웃고있음.ㅋㅋㅋ

아니아니 아니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없는 남자의 본능

아 너무 너무 공감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