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9일 일요일

웃짤,스샷,캡처




ㅋㅋㅋㅋㅋ 마이너스 통장으로 맞으면 더 아플까?ㅋㅋㅋ



진심 공감가네요.저도 저럴때 동생이 웃으면 진짜
화나죠. 동생있으신분들은 다들 공감하실듯요.

웃긴댓글 모음,웃짤,웃긴짤방



아...그렇구나...비벼야 먹는거구낰ㅋㅋㅋㅋ
몰랐어요?ㅋㅋㅋ
웃긴댓글 모음,웃짤,웃긴짤방


그렇구나 그런방법이 있구나..
하지만 재산이 없다는거 뽀록나면 실패!!!


안되...성격책을 펼치는 순간!!
지옥을 맛보게 될듯..ㅋㅋ


뇌는 장식품이예요.
모르셨나요?ㅋㅋㅋ
웃긴댓글 모음,웃짤,웃긴짤방


뒷북대신 님을 치기전에
그입 다물라.ㅋㅋㅋㅋㅋ
웃긴댓글 모음,웃짤,웃긴짤방


ㅋㅋㅋ 안철수래..ㅋㅋ
절대 얻어먹을수 없는상황일세..ㅋㅋㅋ


아이디를 잘보세요^^ㅋㅋㅋ


ㅋㅋㅋㅋ 향수 고만뿌리래..ㅋㅋㅋ
치익..ㅋㅋㅋ

웃긴댓글 모음,웃짤,웃긴짤방


여자친구가 생김이래.ㅋㅋㅋ
구워먹으면 음~~맛있어~~

웃긴댓글 모음,웃짤,웃긴짤방


열심히 일하겠습니당..ㅋㅋ
하지만 멱살을 잡아서 면접관의 한마디
꺼지라능..!!



ㅋㅋㅋㅋㅋ 매우 현실적이다..ㅋㅋㅋ
선거철만 끝나면 소닭보듯이...




말아드시면 으음~~맛있써~~~
말아드시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웃긴댓글 모음,웃짤,웃긴짤방


와~~요즘에 공중전화로 전화하는 볍신..ㅋㅋㅋ 


ㅋㅋㅋㅋ 저말이 사실이라면 나도 댓글 달고 싶네요.ㅎ



아 그게 가장 큰 실수구나..
웃긴댓글 모음,웃짤,웃긴짤방


아실만한 분만 아시는 드립이죠.
미성년이거나 도라에몽을 않보신분들은 이해못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