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9일 일요일

툭 개그

# 툭 개그 

한남자가 성추행 혐의로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었다.

형사 : 5월 7일밤 호텔에서 인턴과 술을 마시며 엉덩이를 움켜 잡은 사실이 있습니까?

남자 : 허리를 한차례 '툭'....허리를 '툭' 쳤을 뿐입니다.

형사 : " 정말입니까? "

남자 : 네 정말입니다....정말 저는 억울....

그러자 형사가 갑자기 남자의 따귀를 세게 때렸다.

남자: 아니 왜 따귀를 때리십니까??.... 하고 형사에게 항의하듯 말했다.

그러자 형사 왈~

" 내가 언제요? 나는 국민들의 가려운 곳을 '툭' 긁어 준 것 뿐입니다."

우리모두 '툭' 치지 맙시다. 기분 나빠요~ ㅋㅋㅋ



# 배우 배도환 개그 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