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9일 일요일

웃짤,웃사,오덕의최후



단어해석 애스홀
x구멍, 대변나오는구멍


와....완전 편리한 받침대다..ㅋㅋ
엄마~~~나도 저런받침대 하나사줘잉.ㅋㅋ

웃긴짤/웃짤/웃긴짤방/유머/개그/움짤


어익후..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ㄷㄷ
하지만 표정은 웃고있지.ㅋㅋㅋ

웃긴짤/웃짤/웃긴짤방/유머/개그/움짤



와우...ㅠㅠ
와사비는 아니아니아니아니되요..

웃긴짤/웃짤/웃긴짤방/유머/개그/움짤


아 그냥 적게 먹으면 되는거였구나..이런 시부엉..ㅋㅋ



표정 작살난다..ㅋㅋㅋ
예비역 표정이ㅋㅋㅋ
혼자서 신남..ㅋㅋ
웃긴짤/웃짤/웃긴짤방/유머/개그/움짤


오덕의 최후..ㅋㅋㅋ



뭐...뭐????
시체육회?ㅋㅋㅋ
아니 그걸 육회로 먹는말이야???ㅋㅋㅋㅋ

웃긴짤/웃짤/웃긴짤방/유머/개그/움짤


자자...학생들은 게임이나 tv에 시간낭비하시지 마시고
인터넷을 합시다.ㅋㅋ
웃긴짤/웃짤/웃긴짤방/유머/개그/움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