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일 수요일

웃짤,웃긴사진,어?




요즘 웹툰 댓글에 주로 달리는 광고댓글 까는
댓글인듯...ㅋㅋㅋ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아 그 고추가 그 고추는 아니겠지?ㅋㅋ
만약 그거라면 내가 고오자라니~~ㅠㅠ
흐규흐규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거참 환자에게 자비를 좀 주세요.ㅎㅎ
환자를 밀치는 매정한 아저씨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 웅진싱크빅이야?ㅋㅋ
뭘 생각해봐..ㅋㅋ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거참 맞는말이긴하네...ㅋㅋ
북한도 우리나라???ㅋㅋ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멋진 헤어스타일일세..ㅋㅋ
미용실 광고였나..그랬던것 같다능..ㅋㅋ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우리 아기가 쫄았어요.
뒤에서 협박하고 있는듯한 사자..ㅋㅋ



커플 브레이커 나셨음..ㅋㅋ
나의 따끈한 오줌한사바리 하실래예?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한 네이버는 이런것도 알려준대..ㅋㅋㅋ



거참 국어사전 편찬하시겠네..ㅋㅋ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원자재값이 올랐는데 고기값을 내리는 용자일세..ㅋㅋ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왠지 첫번째 가인이랑 닮았는데...가인도 화장 벗으면 저리되낭?ㅋ



그래그래 잘한다 화이삼..ㅋㅋㅋ


웃긴짤방,웃짤,웃긴사진



이제 맘놓고 까셔도 됩니다.ㅋㅋㅋ
예전에는 조마조마하신분들 좀 있으셨을듯.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